영어강의듣다가 개빡쳐서 팝픈갈김
몸상태는 조졌으나 성과는 값졌다


몸풀기
이거 퍼펙을 못했었나? 기억이 안남

슈랜
스푸트니크보단 확실히 어려움

S 성공과 1배드ㅋㅋ

알겠으니까 그만...

풀콤 줄 생각이 없는 모양

이미 풀콤해서 S로 충분하다

아니이걸 S하네;;
근데 퍼펙은요?

판정 조금씩 오르긴 오르는 중

드디어 저주탈출!!
은별풀콤까지 야무지게 해먹었다

이건 랜덤 황배 뽑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다

이제 슬슬 랜덤으로 점수뽑기 되는 시점인듯

은별 풀콤~

97k 돌파했으니 됐다

아이고ㅋㅋ

이거 거의 2년만에 하는 것 같은데
뭐지 이 채보는...?

이걸 동별을 못한다고??
47의 최강자인가...

오코메탈보다 약한 48렙ㅋㅋㅋ

동별 버리고 96k 성취

아니 최후반까지는 개잘쳤다고!!!

라멘토 드디어 트리플 성공~

??? 이게 뭐임 ???
50렙 5호클 백바벨ㅋㅋㅋㅋㅋ
23배드라니 영상으로 못 남긴게 아쉽다

비르카토도 해봤는데 기갱만 되고 처리력 망함

49로 도망치기
50렙 좀 하니까 눈이 트였는지 종말 대폭기갱 성공

얘도 이젠 트리플각이 섰다

후반 저주가 너무 심각하군...

진초심어퍼 미러 이지클
45배드...면 발광만 어떻게 하면 가능성이 없진 않아보이는데 진짜 한동안 방치해야겠다

얘도 이지로 재클
드디어 50배드대로 줄임 + 대폭기갱성공


+ 유니랩 작별식
의의가 큰 곡 3개 골라서 연달아 플레이함~

당연히 첫판은 첫 해금곡으로
Sana + red glasses라는 점에서부터 큰 가산점
채보도 점수 내는 재미가 있어서 좋음ㅎㅎ

친구랑 무라이세이야 ALT 신곡은 앞으로 나올 일이 없을듯... 하고 한탄하고 있을 때 혜성같이 나타난 곡
2페이즈 첫해금곡에다가 ALT 복귀 + 무라이세이야라는 점에서 매우 큰 가산점
ㅈㄴ 팝픈다운곡이라는 점에서 더 큰 가산점
거기에 채보도 재밌다는 점에서 최고점수달성ㅋㅋ

오랜만에 해금 연출이 있었던 시리즈 보스곡
해명리들즈보다 유니랩이 나은 이유 top 1
게다가 무려 4년반? 만에 나온 신캐
곡 자체는 평범하지만 유니랩 bgm이 곳곳에 섞여있는 등 기본엔 충실해서 나쁘진 않음

이렇게 3곡으로 유니랩 작별식까지 완료
다음작에서는 더 좋은 모습으로 보도록 하자


99.01 -> 99.04(ㅋㅋ)

50렙 이지 사기 많이 치긴 했는데... 백바벨클리어도 했으니 이젠 진짜 99러너 아닐까?

아무튼 피곤해죽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