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시간이 널럴하질 못해서 처음부터 빡세게 해버림...

역시 랜덤은 무난하다

아니 5번축 레이저빔 치라고 나오나ㅋㅋㅋㅋㅋㅋ

슈랜 황배나와달라고 민종덕으로 캐변
하지만 역시 아무의미없었다

똥배x슈랜=뭐지이건

아니 맨마지막 12589 3번은 에바라고

그래도 슈랜작하니까 슈랜 특유의 똥배에 익숙해지는듯

아이고

나오는 동치가 전부 무리배치인게 말이되냐
들어가라 민종덕

유니랩 막바지라 그런지 다들 매칭을 돌리기 시작
넷대전 버프받아서 S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연타섞인 무리배치 어떻게 치는거냐고

하극상 너무 잘쳤는데 1배드는ㅋㅋ

최저배드
치는 법좀 깨달은듯

동별은 놓쳤지만 트리플 성공

아니 초중반부에서 왜 자꾸새지;

아무튼 슈랜갈기니까 1시간정도만해도 50칠 처리력이 나오네...
다음에도 해야겠다

유니랩 진짜 최종.fina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