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너무 피곤해서 오늘 올림

슈랜 몸풀기
맨 마지막 후살이 드럼앤프라이 뺨치게 내려왔는데 못본걸로 칠게요

랜덤 95k

깨달음: 치쿠파 슈랜은 어렵다(당연함)

위버랜은 항상 무난함

무리배치 어떻게 치는거냐고

젠장 또 당했다
'그 구간'에서 5배드내고 풀콤해서 동별 성공

1배드의 요정

아니 미러안거니 기갱을하네...

노서든 동별 기갱 성공
bpm 190에 맞추면 점수 더 올려볼만 한듯

얘도 서든 신내림받아서 푸는 순간 흘린 5배드만 내고 나머지 풀콤 -> 동별 성공
95k도 나올만할듯

레이저빔에 맞고 멸망
민종덕 니는 뭐가문제냐!!!

똥배

정배미러 별이상한짓해도 안되던 동다이아를 랜덤으로 성공함ㅋㅋㅋㅋㅋ 게임이 이상해요

F/S 하이퍼 랜덤 개똥배밟음
도저히 인간이 칠 수 없는 배치가 인상깊었다

의외로 ㄱㅊ았던거
짠게만 아니면 할만할듯? 난이도는 한 50 중정도

치쿠파 이젠 안정클영역에 들어옴
뻘배드때문에 동다이아는 실패

아니 왜 자꾸 그레잇이 나는가

쥐약곡 너무 힘들어요

맨 처음 발광만 어떻게 하면 풀콤인데

팝픈 1 순회하다 구곡 똥배가 인상깊어서 찍음

방송끄고 마지막으로 매칭 돌렸는데 롱노트가 개양심없음... 손배치 외우면 98k 할거같긴 한데

마지막으로 유니랩 순회하려 갔는데 너무너무 피곤했음... 뭐 그래도 재밌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