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온다고해놓고 또빡쳐서 와버린

아 이거 슈랜 개웃기네

초반이 어렵고 후반이 쪼금 심상치않다

얘는 그냥 정배에 무리배치 섞인거같군

발광배치가 아주 이쁘게 나와서 살았다

랜덤건다는걸 그냥 해버림
근데 대충쳤는데 지코베근처나왔다

보사개바 판정보고 뭔가 느낌이 심상찮아서 저렙판정작으로 가봄
판정혈이 뚫린것이 맞았다

99가 아쉽지만 이 채보에 989는 개고수죠

얘도 즈레 개빡센데 989 퍼펙

나는정박을몰라요 987하기

근데 이건 진짜 너무빡세다

미러가 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랜덤으로 956 동별~~~
내가이겼다

미친것!!

퍼펙이니까 봐드립니다

저주관리 어느정도 된 것 같은데 미러말고 정배가 나을지도 모름

잘치다가 전화와서 살짝 집중력이 새버렸네
뭐 나중에 퍼펙하긴 할듯

연타는 이제 쉬운데 중간에 34 긴트릴이 쉽지않다

S성공을 이루고 퍼펙을 집어던지다

아니 최후반까지는 퍼펙이었는데 어디로갔지

이딴거 95k하는 인간으로 자랐다

퐁바벨 체력 좀 딸려도 9배드나옴

서든걸고 하긴 해야하는데

초중반 퍼펙해놓고 후반에서 줄줄새버리기ㅠㅠ

오랜만에 가정용 채보의 쓰리스타 근본 똥맛을 맛보니 얼얼하다


요새 많이 쓰는 냐미... 무슨 라이센스인지 감도안잡힘
뭔가 웃기게 생긴것같기도하고 어이없고 그럼

아무튼 이젠 빡공부 ㄱㄱ

+ Recent posts